우리들의 이야기

17-10-13 09:30

10.10 화요모임 일기

김태식
댓글 0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나고 화요모임을 했습니다. 한 주간 모이지 못했지만 오랜만에 보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즐거웠을 거 같은데요. 그러지 못한 분들은 화요모임이 있습니다. 하나님 안에서 우리는 가족이니까요. ^^ 함께하면 행복한 화요모임!

연휴 중 아프지 않고 다시 식구들을 볼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저녁 식사 시간에는 사소한 것이라도 웃어서 즐겁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저녁식사를 섬겨주신 평택대학교 이광희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예배를 드렸습니다. 내 마음을 하나님께 온전히 드리는 평안밀알찬양팀의 찬양인도로 시작 된 예배의 특송은 김수민 형제와 김선영 자매가 섬겼습니다.

예배의 말씀으로 한덕진 목사님께서 "우리가 버려야 할 것들"(3:7~19)이라는 제목으로 전해주셨습니다. 우리는 누구한테 의지하려고 하는데 하나님께서 예수님으로 오셔서 우리의 죄를 없애 주셨는데, 확실하게 믿으려면 완고한 마음, 미혹, 악한 마음을 버려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예배가 끝나고 10월 생일 파티를 가졌습니다. 10월에 태어난 식구들을 축복을 하고 선물과 케이크를 주었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어진 순서는 사랑나눔 시간이었습니다.

추석 연휴 동안 어떻게 보냈는지, 각자의 기도제목을 나누었습니다.

다들 고향으로 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했습니다. 그러지 못한 식구들도 있었는데요. 0 식구들 위해 평안밀알 화요모임이 있습니다.

기도 제목을 나누고 잠깐 기도를 하고 마쳤습니다. 식구들이 연휴 동안 어떻게 보냈는지를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